
요샌 다 똑같은 감정을 느끼는건지
내가 그래서 그런 사람들만 보이는건지
찾던 쾌락도 사라지고 비교하고 열등감느끼고
더 염세적이게 되고 낙담하게 됨 ㅋㅋ
무기력하다보니 유산소 꾸준히 하는데도 서질 않음 젊은데
옛날에는 좋아하는 성우가 서클명만 말해도 지붕뚫었는데


요샌 다 똑같은 감정을 느끼는건지
내가 그래서 그런 사람들만 보이는건지
찾던 쾌락도 사라지고 비교하고 열등감느끼고
더 염세적이게 되고 낙담하게 됨 ㅋㅋ
무기력하다보니 유산소 꾸준히 하는데도 서질 않음 젊은데
옛날에는 좋아하는 성우가 서클명만 말해도 지붕뚫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