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반그릇정도 먹으면 숨 가빠지고 식은땀나고 머리 어지럽고 피곤함
그상태에서 억지로 꾸역꾸역 쑤셔넣어야 체중유지가 된다

한달만이라도 미야지랑 몸 바꾸고싶다 나도 건강해지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