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부활동 하면서 친구들이랑 재밌는 일상을 보내고 아침마다 소꿉친구랑 같이 등교하고 여름축제때 노점에서 맛난거 사먹고 게임도 하고 둘만의 장소에서 불꽃놀이를 보며 소꿉친구에게 고백하는 백합라이프를 보내고 싶어요

으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