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난이도 봐 3라운드 부턴 호감도 절대 떨어지면 안되더라
심지어 대화 어떻게 하냐에 따라 + 점수 상태가 이상한 경우도 있어
와 어렵다...

더 심각한건 되돌리기나 세이브-로드가 없어서 중간부터 시작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이도 봐 3라운드 부턴 호감도 절대 떨어지면 안되더라
심지어 대화 어떻게 하냐에 따라 + 점수 상태가 이상한 경우도 있어
와 어렵다...

더 심각한건 되돌리기나 세이브-로드가 없어서 중간부터 시작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