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잘못했다고 다신 안그런다고 무조건 나한테 맞춘다고 그러면서 자꾸 한번만 기회를 달라고 하는데 어떡하냐 진짜
내가 이래서 전화 안한단거였는데 10분만 하자고 그래서 전화했다가 서로 울고 난리남
단호하게 거절하는게 맞겠지
자살할분위기임
난 군붕이라서 진짜 너무 힘들다 걍 매주마다 싸웠음
자기가 잘못했다고 다신 안그런다고 무조건 나한테 맞춘다고 그러면서 자꾸 한번만 기회를 달라고 하는데 어떡하냐 진짜
내가 이래서 전화 안한단거였는데 10분만 하자고 그래서 전화했다가 서로 울고 난리남
단호하게 거절하는게 맞겠지
자살할분위기임
난 군붕이라서 진짜 너무 힘들다 걍 매주마다 싸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