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제가 여유로운 차이로 이길거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근소한 차이로 겨우 이겼어요


그래도 이긴거니 기뻐해야하는데 내가 이것밖에 안됐나하는 자괴감만 들어요..


진짜 나 왜 이러지 으아앙크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