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화면을 계속 보라던가 원같은거 보여주면서 집중하라하는데 눈이 아파와서 집중하기 힘든데 이거 어케해야함? 그냥 아픈거 참고 계속 봐야해 아니면 중간중간 눈 깜빡거려도 상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