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싸우는거 지쳐서 내가 찼다
군대에서도 존나 싸웠는데 휴가 나와서도 그러는거보고 그냥 헤어졌다
나 아직 400일 남았는데 어케 참고 지내나해서 헤어졌다
좆같네 씹덕이나 마저 해야지
자꾸 싸우는거 지쳐서 내가 찼다
군대에서도 존나 싸웠는데 휴가 나와서도 그러는거보고 그냥 헤어졌다
나 아직 400일 남았는데 어케 참고 지내나해서 헤어졌다
좆같네 씹덕이나 마저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