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ts됐을때 암컷타락하는 맛이 있거든요
저항이 클수록 타락했을때의 쾌락이 어마무시하게 기분좋을텐데
전 ts되면 바로 받아들이고 암컷의 삶을 살거같아서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