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퇴근하고 긱사에서 7-8시쯤 약간 노곤노곤하고
띵가띵가 시간축내는데 왜이리 무기력하지

어제만해도 갑자기 수술해야한다 소리들엇다가
다행히 약으로된다들어서 안심해도 모자를판에

뭔가 일끝나고 할게없어서 현타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