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작품들 싫은데


이거는 약한 NTR이라던데


이게 FAS중에 가장기분좋고 다른걸로는 대체못함?



NTR자체를 싫어해서 안들으려하는데 으으음 들어볼만한가?



꼴림 10점중에 몇점정도로 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