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음서큐정도 빼면 대부분 작품이 미미후랑 속삭임으로 후루봇기 시켜놓고


갑자기 키스나 미미나메만 시작하면 후루룹짭짭 쭈왑쭈와압 거려서 몬가몬가임...


주책만 좀 참으면 ㄹㅇ 갓성우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