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가서 울고있는 카에데에게


"한국에있는 14000명의 팬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스레드 일동은 카에데씨를 목숨바쳐 응원합니다" 라고 해주면 카에데 감동해서 K동음 찍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