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다고는 생각하지만 난 잘못한거 없으니 죄송합니다 라고 말하는것도 뭐하다

스만야데~ 정도?

난 나 외모 기대하지 말라고 여러번 얘기했다

어쩌면 들킬거라고는 생각했지만 이렇게 반응 터질줄은 몰랐다

그렇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