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밌는 말 해서 스샷으로 남았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행복하다면 OK입니다" 같은 느낌으로ㅋㅋㅋ
카에데 : 보고 싶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보여진건 미안한데
그렇게 된 사람들의 반응 보는 것도 약간 빡세니까
그냥 쎔쎔으로 퉁치면 될것 같음ㅋㅋㅋ
그렇대

재밌는 말 해서 스샷으로 남았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행복하다면 OK입니다" 같은 느낌으로ㅋㅋㅋ
카에데 : 보고 싶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보여진건 미안한데
그렇게 된 사람들의 반응 보는 것도 약간 빡세니까
그냥 쎔쎔으로 퉁치면 될것 같음ㅋㅋㅋ
그렇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