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이 약한게 말이 안 되긴함ㅋㅋㅋㅋㅋ


말하는거 존나 호감이넼ㅋㅋ


나도 미안한데 니네들도 지랄 많이 했으니까 쌤쌤으로 하자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