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요즘 진지하게 퇴사 생각중임 다이와스칼렛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95 작성일 2022-09-26 16:49:25 수정일 2022-09-26 16:49:43 https://arca.live/b/momoirocode/59466791 세후 기껏해야 22~23만엔 찍히는거 보면서한국으로 따지면 서울사는건데 방값하고 세금 식비내면 남는것도 없음일본인들은 대체 어케 사는거야 흐에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9-26 16:50:14 답글 야야야 조금만 더 생각해봐라.. 펼쳐보기▼ 아이헤 2022-09-26 16:50:33 답글 시벌 왤케 많이 때가노 펼쳐보기▼ LKM_ 2022-09-26 16:51:15 답글 동음으로 살만하면 나와도되는데 아니면 버텨야지 ㅠㅜ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09-26 16:51:41 답글 회사 그만두고 야겜 만들어도 이거의 3배는 더 벌듯 펼쳐보기▼ 샤르타 2022-09-26 16:51:50 답글 아직은 안 돼 펼쳐보기▼ LKM_ 2022-09-26 16:52:25 답글 그렇더면 여윳돈 있으면 한번 해봐 이미 경력도 있는거같은데 돌아갈길도 있겟다 싶으면 킹만하지않겠어?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09-26 16:52:54 답글 일본 귀화가 5년부턴데 딱 내년 4월부터 5년이니까 바로 귀화신청하고 되면 일 그만두지 펼쳐보기▼ LKM_ 2022-09-26 16:53:58 답글 오래있엇네 가면 거진 혐일되던데 좀 살만하심?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09-26 16:54:35 답글 혐일되는건 보통 일본어를 못하는 한국인임 펼쳐보기▼ LKM_ 2022-09-26 16:55:32 답글 그런가 들어보면 유도리에 화 많이내더라 뭐 나올때 천년만년 걸리는것들도 그렇고 펼쳐보기▼ Creta 2022-09-26 16:56:14 답글 동음이나 야겜 제작 수입으로 노후까지 보장할 수 있겠다 싶으면 때려치고 아니면 계속 다니는거지 펼쳐보기▼ AiIkanoid 2022-09-26 16:57:33 답글 10년 후에도 그거 하고 살 수 있음?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2-09-26 16:58:04 답글 10년후까지 회사를 다니고있다면 스트레스로 내가 먼저 죽지 않을까 펼쳐보기▼ Clarisdrop 2022-09-26 17:02:27 답글 거긴 물가는 싼데 그만큼 임금도싸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은근 한국어 소비자 많은게 [5] 카짓 2022.09.26 250 1 지금 디엘 전체1위 먹는 동음 성우 뭔지 검색해봄 [5] 다이와스칼렛 2022.09.26 202 0 요즘 애니 누가봄 [12]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09.26 107 0 본인 술깐다 동음 추천좀 [3] Clarisdrop 2022.09.26 51 0 갠적으로 및린이일때 좋았던거 [1] Minase 2022.09.26 54 0 조곤조곤한 유카 추천 좀 [11] 베잉 2022.09.26 97 0 릿억까들 다 어디갓음 [7] 풀피리 2022.09.26 83 0 미나세랑 결혼하고 싶다 [9] 레테의연가 2022.09.26 146 2 질투하는파트 존나귀엽네 [2] _물복숭아 2022.09.26 156 0 올만에 이거 볼까 [1] LKM_ 2022.09.26 26 0 및바 [4] JSY 2022.09.26 26 0 술마셨더니 동음이 잘 안들림 [17] 아이헤 2022.09.26 104 0 요즘 본 애니 [5] 다이와스칼렛 2022.09.26 102 0 애니말고 드라마보세요 [9] LKM_ 2022.09.26 51 0 요즘 볼 애니가 없어요 [38] 나츠단 2022.09.26 123 0 인게이지 키스 <- 이거 보고 왔는데 [10] AiIkanoid 2022.09.26 182 0 먖파이어는 몇일째 감상이 없냐 [6] 다이와스칼렛 2022.09.26 88 0 미야지 들어볼까 [1] Minase 2022.09.26 40 0 지듣동 [5] _물복숭아 2022.09.26 56 0 여자 패션중 갠적으로 별로인거 [25] LKM_ 2022.09.26 156 0 요즘 진지하게 퇴사 생각중임 [14] 다이와스칼렛 2022.09.26 195 0 함몰유두 서게하는법 [3] LKM_ 2022.09.26 201 0 바이럴 마케팅하겠습니다 [8] Clarisdrop 2022.09.26 179 0 섹수하고싶다 [4] JSY 2022.09.26 59 4 금딸 3주째야 [4] uranraks 2022.09.26 74 0 지듣노 [1] 아이헤 2022.09.26 23 0 그 와중에 이 서클장은 [7] 스즈카도시요 2022.09.26 138 0 그래서 한국어 동음 한국어 미연시 언제 나옴 [7] 레테의연가 2022.09.26 159 0 재밌는 애니 추천좀 [20] AiIkanoid 2022.09.26 115 0 카에데 트위터 하나 더 만들었네 [10] 스즈카도시요 2022.09.26 234 0 성우 얼굴이 중요하면 [19] 레테의연가 2022.09.26 184 0 와 논쨩이 [4] 스즈카도시요 2022.09.26 187 0 귀에 대고 한남충죽어 말해주면 좀 꼴릴지도?? [4] Cassis 2022.09.26 80 0 효과음에 진심인 동음 없나 [4] Shiro21 2022.09.26 112 0 념글 카에데실물보아따... [5] Clarisdrop 2022.09.26 200 0 K-동음이 떡상하면 [9] 스즈카도시요 2022.09.26 179 0 난 퇴근하고 밥먹고 [4] LKM_ 2022.09.26 59 0 하루에 최소 2딸인데 금딸을 어찌함 [7] 한랭지고사리 2022.09.26 81 0 및하 [34] ㄴㅑㅇㅇㅣ21 2022.09.26 89 0 와카라세 ASMR 너무 좋다 [1] ㅇㅇ 2022.09.26 9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6 17: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