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목소리 있는 버전으로 들음.
박히고 있는 상황이 남자목소리 있어야 더 잘 묘사됨
근데 씨바 안여돼 목소리 개좆같더라
찐으로 경멸하면서 착정함
다 좋았는데 문제가 있음
얘네서클꺼 들을 때만 그러는데 막판쯤 되면
온몸이 불편함
딴최면들은 길어도 끝까지 몸에 부담 없는데 얘네껀 항상
끝까지 편하게 못 들음
최면에 덜 걸리는 건가

남자목소리 있는 버전으로 들음.
박히고 있는 상황이 남자목소리 있어야 더 잘 묘사됨
근데 씨바 안여돼 목소리 개좆같더라
찐으로 경멸하면서 착정함
다 좋았는데 문제가 있음
얘네서클꺼 들을 때만 그러는데 막판쯤 되면
온몸이 불편함
딴최면들은 길어도 끝까지 몸에 부담 없는데 얘네껀 항상
끝까지 편하게 못 들음
최면에 덜 걸리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