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구라가 원래 이런식인건 대충 알긴하는데
뭔가 숨소리랑 청자 입장 이야기 안하고 그냥 알아서 응? 할까? 이런식으로 넘어가는게 익숙하지가않네
뭔가 두서가없다해야하나 어케지나간지 모르겠지만 2시간 들었는데..
그냥 그래.. 나만 이런가

테구라가 원래 이런식인건 대충 알긴하는데
뭔가 숨소리랑 청자 입장 이야기 안하고 그냥 알아서 응? 할까? 이런식으로 넘어가는게 익숙하지가않네
뭔가 두서가없다해야하나 어케지나간지 모르겠지만 2시간 들었는데..
그냥 그래.. 나만 이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