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포켓몬고 유행하던시절
아침에 몰래 공원에있는 체육관 먹었더니
뒤에서 덩치큰 형들이 아 어떤새끼야 하면서 폰들고 오길래 호다닥 도망쳣서요

그때 마주쳣으면 어떻게됐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