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정을 참아야하는 기존 오나서포랑 다르게 스타트 부터 시작해서 제로가 나오기 전에 빨리 사정해야 성공
제로까지 했는데 사정못하면 실패
트랙이 여러개있는데 뒤트랙일수록 사정이 더 어려워진다고함
저는 1트랙 중반에서 무난하게 성공햇어요

어째서 눈물이..

사정을 참아야하는 기존 오나서포랑 다르게 스타트 부터 시작해서 제로가 나오기 전에 빨리 사정해야 성공
제로까지 했는데 사정못하면 실패
트랙이 여러개있는데 뒤트랙일수록 사정이 더 어려워진다고함
저는 1트랙 중반에서 무난하게 성공햇어요

어째서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