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자 아닌건 조금 아쉽긴한데 내용읽어보니 운 좋게 되었더라

심사 참여하신 외부 의사분이 외상성으로 충분히 볼 수 있다고 의견 내시고
심사에서 의심 증상명들을 최종진단명으로 다 바꿔주셔서 보훈대상자로 통과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