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킬 거 지키면 된다는 뜻이잖아 상식 아니야? 별로 어려울 거 없어 보이는데.
하기야... 저런 거 잘 해봐야 변태들만 꼬이겠지. 애초에 자기보다 작은 여자애한테 매도 받으면서 흥분한다니 변호사도 변호 못할 거라고.
혹시 지금도 내가 이렇게 말했다고 막 흥분되고 그러는 거 아니지? 그럼 진짜 답이 없는 건데. 그렇게 꼴리면 혼자 딸딸이 쳐. 현실은 에로망가가 아니거든. 망상에서라도 나랑 섹스하는 건 꿈도 꾸지 말라고.
어... 야! 뭐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