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







평소에 흐듭이나 에로보이스같은데 쓰고 초대장 넘기고 하던 곳에서 특정작 불법공유됐다고 불타는것도 좀 이상함

같은 및붕이니까 응원정도는 할수있어도 저런건 서클장 본인이 해결하도록 두는게 맞지않나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