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 10분에 하나씩 달렸는데
이제야 14000명 화력이 나오는구나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10초에 글 하나씩 달리는거 처음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닉넴추천받음
둥둥비
릿카분수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갓하고 소신발언하겠습니다
[3]
50
1
아니 10월 상순이라며
[2]
42
0
동음은 편식 안하는게 제일 재능임
[3]
73
0
페도떡밥 안굴러가는 및챈 이대로 가면
[1]
45
0
"만약에... 및챈에서 페도가 없어진다면?"
[1]
44
0
근데 서윤이 ntr임?
[9]
180
0
싸움의 베스트 기술은 상대를 누그러뜨리는거에요
[13]
90
0
근데 AI 발전햇다고 그림쟁이 포기하는 새싹들 보니 불쌍하네
[10]
119
0
소신발언 동음 망함
[4]
64
0
서윤이 전남친돼서 혐박하는거 빨리내
[10]
174
0
뭐야 글 왜 지워짐
[6]
87
0
머야 또 금방 식었네
[9]
120
0
이미 최면 걸린 사람 있음?
34
0
와 방금 삭제된 글 설마 그거임?
[5]
138
0
조심하라고!
[2]
86
0
이 아줌마 영어 발음 좆되네
[4]
99
0
심챈에서 최면어플들고 침공온다고?
[9]
129
2
헤이 영 블러드
[3]
37
0
그만 싸우고 우리 NTR이나 들어봐요
[3]
80
0
및챈 팝니다
[2]
30
0
왜 이어폰상태가 이상하지
28
0
10초에 글 하나씩 달리는거 처음봐
[3]
60
0
심챈 애들 다 각자 최면어플 갖고있는 거 아님?
[5]
75
0
동안분의 삶
[2]
36
0
응애 나 애기 및붕이
[6]
50
0
혼란한 챈에 소신발언
[5]
229
2
및붕이 닌자임
[1]
40
0
소신발언
[6]
138
0
망연신작 11월 20일 발매예정이구나
120
0
코스믹 호러 미소녀가 좋다
49
0
근데 및챈 인구수도없는 시골챈이잖아요
[1]
54
0
근데 심챈 떡밥 이대로 가면
[4]
118
0
쥬지칼싸움 져서 TS패배굴욕강간 당하고싶어
[2]
94
0
레이키라는 원본보다 ai그림이 오조오억배 낫네
[9]
111
0
여기애들 좆밥임
[6]
137
0
역시 및챈은 떡밥이 굴러야해
[1]
30
0
알림 설정 하니까 인기 짱됨
32
0
오 그래도 기분 우울햇는데 레드캐비어가 날 살려주네
59
0
레이키라보고화풀어
[2]
37
0
떡밥 돌린다
[7]
70
0
이렇게된거 각 채널 주딱들이 고추칼싸움으로 승부보자
[5]
65
0
페도는 아닌ㄷ
[7]
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