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이상성욕인진 몰라도

난 쥬지로 찍어누르는게 더 좋은데..

나중엔 초점없이 쥬지만 물고싶어하는게 진짜 존나꼴림...

막 욕하고 때리고 이런건 아닌데 나츠키 마냥 퍼저서 분수싸고 허접뷰지가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