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군지 말은 못하겠지만
동음 아쉬운 점만 달면 댓글로 및교익 달아서 동음글 쓰는 거 주저하게 만듦...
저도 3년 이상 당하고 잇어요
너무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고 가슴이 조마조마 하고 사람이 소심해져서 발기부전에 지루증까지 생겼어요
정신적 피해보상금으로 500만원을 요구합니다

누군지 말은 못하겠지만
동음 아쉬운 점만 달면 댓글로 및교익 달아서 동음글 쓰는 거 주저하게 만듦...
저도 3년 이상 당하고 잇어요
너무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고 가슴이 조마조마 하고 사람이 소심해져서 발기부전에 지루증까지 생겼어요
정신적 피해보상금으로 500만원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