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맨날 헛소리만 하면 양치기 소년이 되는구나.. 풀피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133 작성일 2022-10-10 18:18:00 수정일 2022-10-10 18:18:09 https://arca.live/b/momoirocode/60406232 진심으로 글을 써도 다 이새끼 또 헛소리하네 하고 진지하게 받아주지를 않아으아앙및치기 소년이 돼버렸어다죽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글쓰기 FreeTree 2022-10-10 18:18:30 답글 풀피리 2022-10-10 18:19:44 답글 아니 다른 사람은 몰라도 완장은 진지하게 받아줘야될거아냐!!! 펼쳐보기▼ 운지선패티잇즘교수 2022-10-10 18:18:48 답글 노무현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10 18:19:47 답글 운지선패티잇즘교수 2022-10-10 18:20:36 답글 Y스C동 2022-10-10 18:18:55 답글 대모산 vs 키타산 vs 대산치로루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10 18:19:51 답글 다이와스칼렛 2022-10-10 18:19:12 답글 풀피리 2022-10-10 18:19:56 답글 네리모르 2022-10-10 18:19:30 답글 양치기Vs딸치기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10 18:20:00 답글 ooo 2022-10-10 18:19:30 답글 풀피리 2022-10-10 18:20:03 답글 AiIkanoid 2022-10-10 18:20:02 답글 옛날엔 진짜 황교익처럼 말하는거 보기 싫아서 및교익이라고 달았는데 이젠 반응 재밌어서 달음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10 18:21:12 답글 진심으로 싫으닉가 멈춰주세요 옛날엔 입시때문에 멘탈안좋앗단말야 펼쳐보기▼ AiIkanoid 2022-10-10 18:21:32 답글 ㅇㅋ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10 18:21:34 답글 *수정됨 애초에 글마다 달면 내 글에 문제있는지 아닌지 내가 모르자나 바보야 펼쳐보기▼ AiIkanoid 2022-10-10 18:22:42 답글 진짜 ㅄ같아서 및교익이라고 단건 3년은 넘은거같음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10 18:25:43 답글 *수정됨 18-19년쯤일덧 예전엔 정공한테 이런 댓글 달리면 내가 정상인 아닌가 정신승리헸었는대 옛날에 쓴 글 다시보니까 걍 생각이랑 멘탈이 존나 이상했었음 펼쳐보기▼ AiIkanoid 2022-10-10 18:26:15 답글 그때 신검도안받앗는데 먼 정공이야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10 18:27:21 답글 그후로도 쭉 같은 댓글이 최근까지도 달렸으니까요 끈질긴련아 펼쳐보기▼ FreeTree 2022-10-10 18:23:37 답글 욕데레 같은건가보네 3년전부터 시작된 운명적인 사랑 오... 펼쳐보기▼ FreeTree 2022-10-10 18:24:10 답글 이제 내년이면 "피...바보...아무것도 아니거든!" 부터 시작해서 결말까지 달려갈듯 펼쳐보기▼ AiIkanoid 2022-10-10 18:24:42 답글 풀피리 2022-10-10 18:25:14 답글 죽어그냥 펼쳐보기▼ LKM_ 2022-10-10 18:27:56 답글 진지하게 말해도 매번 으아앙달리긴함 펼쳐보기▼ 풀피리 2022-10-10 18:28:1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포푸라 신작떳내 [5] 키쿄우 2022.10.10 125 0 신기하다 [2] 레크로스 2022.10.10 61 0 자와자와하네 [2] ㅌㅁㅌ 2022.10.10 32 0 띵곡이면 자러감 [3]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10 66 0 아다 때기 직전 [4] 소아성애자 2022.10.10 135 0 후 선착순 및버거 뿌린다 [15] 네리모르 2022.10.10 128 0 어젠가 무슨 세계정신건강의날인가 세계동음듣기의날인가 그렇던데 [3] ㅇㅇ 2022.10.10 72 0 각잡고 들으려니까 이어폰 선 단선낫네 [12] 금요일밤 2022.10.10 152 0 맨날 기름진 버거만 먹고 다니는 및붕이를 위해 [4] ㅇㅇ (119.200) 2022.10.10 75 0 이럴때 진짜 버거 뿌려야 월클 되는건데...ㄹㅇ [4] AiIkanoid 2022.10.10 80 0 챈죽었네 [7] Y스C동 2022.10.10 40 0 매사가 진지하면 LKM_ 2022.10.10 32 0 아 그냥 버거만 달라고 [8] 네리모르 2022.10.10 58 0 섹스보지자지 [7] 소아성애자 2022.10.10 78 0 이번에는 진짜 쏨 받을사람만 들어오셈 [7] FreeTree 2022.10.10 169 0 이거 ㄹㅇ 맞말임.... [7] AiIkanoid 2022.10.10 116 0 및버거 받아간거 이샛기들 예금으로 생각하는거같애 [11] 풀피리 2022.10.10 98 1 완장 << 글 지우면 지우개똥 대신 버거가 나옴 [4] ㅇㅇ (119.200) 2022.10.10 47 0 근데 아침부터 지금까지 버퍼링 아직도 잇네 [6] 금요일밤 2022.10.10 51 0 맨날 헛소리만 하면 양치기 소년이 되는구나.. [27] 풀피리 2022.10.10 133 0 완장이 무슨 이런건줄암...? [10] FreeTree 2022.10.10 198 3 좆지텍 더블클릭이슈 심하다던데 ㄹㅇ이네 [7] ㅇㅇ 2022.10.10 65 0 RJ417097 태그 왜이렇게 무섭냐 [2] 케찹빗치안경 2022.10.10 89 0 [기간한정100엔오호고에다우너메스가키KU100] JK메이드참교육 [4] FreeTree 2022.10.10 248 0 저도 스토킹 당하는 거 신고할래요 [7] 풀피리 2022.10.10 114 0 완장한테 및버거 달라하면 그냥 줌...ㄹㅇ임 [4] AiIkanoid 2022.10.10 52 0 뭐야 뭔데 완장이 및버거 뿌린다고?? [13] 네리모르 2022.10.10 59 0 asmr은 이제 오호고에가 대세임? [6] 블로섬 2022.10.10 218 0 나 진짜 슬픈거에 면역이 너무 없나봐 [3] uranraks 2022.10.10 238 0 근데 대체 누구길래 저렇게 오랫동안 스토킹을 [5] FreeTree 2022.10.10 143 1 여긴 이상한 떡밥 엄청 굴러가잖아 [5] 샤르타 2022.10.10 50 0 사람이 데박 몽춍해지는 시간 [2] 치르빙 2022.10.10 64 0 요즘 이런 짤 모으고 있음... [2]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10 58 0 뭐임 뭔일임 [10] FreeTree 2022.10.10 293 1 근데 저기 페도로 싸우는건 그거 같은데 [8] AiIkanoid 2022.10.10 123 0 뜬금없이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8] ㅇㅇ (119.200) 2022.10.10 84 1 모두가 손에 손잡고 [4] LKM_ 2022.10.10 32 0 근데 수인은 이어폰 어디에꽂음? [8] ㅇㅇ 2022.10.10 86 0 저어기 옆챈은 페도문제로 존나 싸우고잇네 [9] 금요일밤 2022.10.10 129 0 그냥 AI가 정해주는걸로 들어야지 [5] AiIkanoid 2022.10.10 6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0-10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