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이 뭔가 잘못된건가? 싶어서
좌우 소리 균형도 맞춰보고 한쪽 소리도 키워보고 했는데
안되서 몇 번 다시 들어보니까
왼쪽이 미미나메를 못하는 건 아닌데 오른쪽이 ㅈㄴ 잘해서
왼쪽 이어폰에 문제가 있다고 착각하게 만든 거였음;
작품이나 성우마다 미미나메 실력 차이 나는 건 많이 들었지만
같은 하나의 작품에서 이렇게까지 두 성우의 실력 차이가 크게 느껴진 건 처음이네...
이어폰이 뭔가 잘못된건가? 싶어서
좌우 소리 균형도 맞춰보고 한쪽 소리도 키워보고 했는데
안되서 몇 번 다시 들어보니까
왼쪽이 미미나메를 못하는 건 아닌데 오른쪽이 ㅈㄴ 잘해서
왼쪽 이어폰에 문제가 있다고 착각하게 만든 거였음;
작품이나 성우마다 미미나메 실력 차이 나는 건 많이 들었지만
같은 하나의 작품에서 이렇게까지 두 성우의 실력 차이가 크게 느껴진 건 처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