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만 보면 좀 범죄자같긴 한데

굳이 료나한다면  사회에 더럽혀진 성인보단

순수한 도화지같은 어린이들을 죽이는게 더 꼴릴거같은데

똑같은 살해협박에도

어린이들은

자신이 잘못했다거나...
집으로 돌려보내달라거나...
통곡하며 부모님을 찿는 재미가 있는데

성인은 그런게 업서요...


동음도 신작만 보면  다 상폐료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