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음질이나 ANC 성능은 데박 좋고

착용감도 극대딜도 XM4랑 비교하면 엄청 좋은편이지만 몬가 소프트웨어적으로 하자가 많음...


노캔키면 화이트노이즈가 어떨땐 생기고 어떨땐 안생기고

보스뮤직 앱도 멍청해서 얘가 이어폰이 이미 연결되있는데도 자꾸 못찾음


연결 안정성도 그리 뛰어나지는 않은것같고... 사람많은 지하철에서 불안불안함



버즈2프로는 그냥 열기만해도 바로 내 갤럭시에 연동되고 설정도 존나 빠릿빠릿했는데 이거랑 비교하니까 뭔가 불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