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은 윗세대가 빨고 사회는 변화해야된다면서 똥만 잔뜩 뒤집어 쓰는 세대

인터넷은 주도해도 숫자도 4050에 비해새 존나 적고 

취업도 안되고 돈도 없고 집도 못사는 세대라 재산이나 재력같은것도 ㅈ도없고 결혼도 못해서

페미한테 욕먹고 스윗남들한테는 노후보장을 위한 돈 뜯어낼 노예들임ㅋㅋㅋ

결집도 여유가 있을때나 하는거지 200충인 대부분이 하루벌어 하루먹고 사는사람들은 결집도 못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