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로 들으니까 뭔가 계속 웃김ㅋㅋㅋㅋ

그러다 "음침오타쿠주제"

했을때 ㅈㄴ웃겨서 몸비틀다가 갈비뼈쪽에 쥐난느낌나서 뒤질뻔함ㅋㅋㅋㅋ 으악 어ㅐㄹ케 웃기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