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난 공익 좋은지 모르갰음 흠실 추천 1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90 작성일 2022-10-21 09:03:34 https://arca.live/b/momoirocode/61113109 솔직히 운전병이나 행정병 할수있으면 공익보다 현역이 낫다 생각하는데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다이와스칼렛 2022-10-21 09:03:54 답글 포대운전병맛좀봐야겠노 펼쳐보기▼ Y스C동 2022-10-21 09:04:11 답글 *수정됨 기피시설아니면 무조건공익압승인데 집가서매일딸치는게우스워???? 펼쳐보기▼ 흠실 2022-10-21 09:04:54 답글 헉!!!!!! 펼쳐보기▼ ㅇㅇ 2022-10-21 09:04:18 답글 *수정됨 퇴근이라는 개념이 있으니까 차라리 낫지 24시간 ㅈ같은 놈들 보는거보다 ㅋㅋㅋ 펼쳐보기▼ RJLily 2022-10-21 09:04:27 답글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09:04:37 답글 공익은 개척하면 편해요 펼쳐보기▼ 먖지벅지 2022-10-21 09:04:54 답글 운전병이 차 만지는 동안 공익은 집에서 컴퓨터 키보드 만진대요 펼쳐보기▼ 브렁더파리 2022-10-21 09:05:03 답글 상근이랑 비교하는것도 아니고 집에서 다니는 공익보다는 현역병이 어딜가도 더 힘들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군대챈에 푸는 기만썰..real [3] 호감무현 2022.10.21 76 0 공익은 군사훈련 안받는 노예아님? [2] Gorillaz 2022.10.21 54 0 근데 왕따하고 찐따하고 뭐가 다른거에요???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64 0 여성징병제가 페미치료제 아니냐 [2]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21 61 1 갤럭시 쓰는사람들 음성프로그램 뭐씀? [8] aaagadgadg 2022.10.21 134 0 애초에 남자새끼들이랑 같이 살아야 한다는거 자체가 지옥인데 [12] 최면학_교수 2022.10.21 107 0 군대 그린캠프가 진짜라던데 [2] Gorillaz 2022.10.21 118 0 전역 이틀전에 영창 간 썰 [8] 다이와스칼렛 2022.10.21 114 0 군대랑 공익이 뭐가 다르냐니 [5] Cadarn 2022.10.21 83 0 군대재밌긴함 Y스C동 2022.10.21 37 0 군대에서 살인하면 빠질수있냐 [26] 최면학_교수 2022.10.21 118 0 잠듣동 [2] LKM_ 2022.10.21 36 0 오늘 유격 다녀온 후기 [12] 메이플 2022.10.21 60 0 촉수가 콧구멍으로 뇌강간 하는거 상상했다가 최면학_교수 2022.10.21 100 0 퇴근 된다는것자체가 [6] ㅇㅇ 2022.10.21 44 0 공익 [5] 클로에리코 2022.10.21 58 2 내가 군대에서 좋은경험이 많아서 그랬나보다 [4] 흠실 2022.10.21 65 0 근데 지금 군인 폰 된다며 [5] 다이와스칼렛 2022.10.21 78 0 콧구멍에 촉수로 비내븃븃 당하는 여체화 최면 [3] 샤스타트위스트레몬라임 2022.10.21 149 0 공익=개척가능함 군대=개척불가능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64 0 군대에서 비누조심하란 이야기가 진짜였다니... [6] 최면학_교수 2022.10.21 88 0 경박하지 않은 짧은 순애 음성 [5] 겁없는엠씨 2022.10.21 61 0 근데 난 공익 좋은지 모르갰음 [8] 흠실 2022.10.21 90 0 전역햇으니 웃으며 얘기하는거지 ㄹㅇ [5] 다이와스칼렛 2022.10.21 88 0 쾌락살인마에게 납치당해서 [2] 최면학_교수 2022.10.21 106 0 그래도 160 후반대면 170이라고 속일 수 있잖아 [5] Gorillaz 2022.10.21 44 0 안아줘요 [8] 최면학_교수 2022.10.21 44 0 아니 나보다 몇센티작다고 공익가는게 말이 되냐고 [5] 다이와스칼렛 2022.10.21 104 0 동음 만들어서 팔리는거 볼때밖에 재미가 없다 [8] 다이와스칼렛 2022.10.21 63 0 와 [4]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0.21 39 0 바람피는거 안꼴릴줄 알았는데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0.21 94 0 ts도 꼴리지만 닉넴추천받음 2022.10.21 20 0 고스족 좀 꼴리는거같음 [7] 최면학_교수 2022.10.21 65 0 아 예비군 존나 지치네 [4] 출근충 2022.10.21 53 0 157현역은 안되는데 간부는 됨 [6] 다이와스칼렛 2022.10.21 75 0 나츠키아줌마 번호콘쪄옴 [6] 나루미초음파 2022.10.21 153 2 미치쿠사야 각성하라 각성하 [4] Y스C동 2022.10.21 62 0 157키공익 하기 vs 163 군대가기 [10] Gorillaz 2022.10.21 133 0 무기력증 파칭코뿐인가 [2] 다이와스칼렛 2022.10.21 52 0 나는 여주 예버야 하는게 당연한데 [8] Fri2nd 2022.10.21 57 0 자살전생하고싶내 [5] 케찹빗치안경 2022.10.21 43 0 및붕이가 바이럴해서 듣는데 [5] 돌킹갓엠페러 2022.10.21 1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21 09: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