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수면제네 평소에 탭핑이랑 본텐소리 좋아하는데

이루 탭핑 잘하는듯


어제 오후 6시에 잠깐 들어볼까 하다가 이어폰 꽂고 기억이 삭제됨 일어나보니까 새벽 4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