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검때 5분만에 3급에서 4급 가고 거기서 5급 나왔다가 다시 6급으로 단계 별로 내려가는거 체험함

그덕에 난 병원 검사받는걸 3번이나 다시 리트했음
쉿바 한번에 끝내라고 증명서도 때왔는데 그건 어디에다 팔아먹은거야 지금생각해도 밖치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