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돈내산으로 질병이든 장애든 '증명'을 해야함
즉 병무청 의사들은 내가 진짜로 병을 앓고 있어도
일단 보는 시선 자체가 병역기피자로 가정하고 본다는거임 ㅋㅋ
어쩐지 존나 띠껍더라 개새끼들
근데 팩트는 저 의사들 조차도 공무원이 아니라 의대나온 의과생들한테 3년동안 병역의무 대신에 판정의 하라고 노예로 쓰는거라 ㅋㅋ
내가 내돈내산으로 질병이든 장애든 '증명'을 해야함
즉 병무청 의사들은 내가 진짜로 병을 앓고 있어도
일단 보는 시선 자체가 병역기피자로 가정하고 본다는거임 ㅋㅋ
어쩐지 존나 띠껍더라 개새끼들
근데 팩트는 저 의사들 조차도 공무원이 아니라 의대나온 의과생들한테 3년동안 병역의무 대신에 판정의 하라고 노예로 쓰는거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