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시야가 컴퓨터 화면 너머로 보는 거 같고

내 이름 까먹고 그럼.


전역하고 나니까 그런 증상들 싹 사라짐.


그리고 나중에 찾아보니까 그거 다 정신병으로 진단되는 거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