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급 듣고 다른최면 두개 최고하이라이트 트랙만 모아서 들으니까 진짜 뭔 미약맞고 연속절정고문당한거마냥  머릿속이 하얗게 되버려

다음에는 어떤 키메라를 만들어볼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