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버스에 및트북 두고 내려서

일단 및배고파서 밥먹고 차고지로 택시타고 찾으러 갓는데

버스기사님 퇴근하셧스면 억덕게하지,,, 햇는데 다행히 버스 안에 계신거 바서

똑똑하고 및트북 어딧서요?? 햇더니 저기 사무실에 냅둿다하고

갖고 차고지에서 나오는길에 퇴근때 탓던거랑 똑같은 버스 역방향 타고 집가고잇슴,,,

기사님이 허허하면서 뻘쭘해함,,,

어이업는 하루에요

밋젤똑 행동햇내,,




동음이야기

오늘 서윤이 재탕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