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코키트랙 하나듣는데 만원 넘게 태우는 병신이 있다?!

그게 나야


어차피 27분 33초짜리 테코키트랙 하나만 듣고 치워버릴거같지만 쿠폰 오늘까지라 그냥 삼

서큐버스(안대줌)은 어이털려서 넘겼는데 논쟝 테코키 처음해보는 음성이라 사봐야겠다 싶음


그러고보니 논쟝 신작 낼때 런칭할인하는거나 세일해주는거 한번도 못본듯

여전히 패키지에 일러 고해상도파일 안넣어주고 트랙합본 굳이 껴주는건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