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코키트랙 하나듣는데 만원 넘게 태우는 병신이 있다?!
그게 나야
어차피 27분 33초짜리 테코키트랙 하나만 듣고 치워버릴거같지만 쿠폰 오늘까지라 그냥 삼
서큐버스(안대줌)은 어이털려서 넘겼는데 논쟝 테코키 처음해보는 음성이라 사봐야겠다 싶음
그러고보니 논쟝 신작 낼때 런칭할인하는거나 세일해주는거 한번도 못본듯
여전히 패키지에 일러 고해상도파일 안넣어주고 트랙합본 굳이 껴주는건 똑같음


테코키트랙 하나듣는데 만원 넘게 태우는 병신이 있다?!
그게 나야
어차피 27분 33초짜리 테코키트랙 하나만 듣고 치워버릴거같지만 쿠폰 오늘까지라 그냥 삼
서큐버스(안대줌)은 어이털려서 넘겼는데 논쟝 테코키 처음해보는 음성이라 사봐야겠다 싶음
그러고보니 논쟝 신작 낼때 런칭할인하는거나 세일해주는거 한번도 못본듯
여전히 패키지에 일러 고해상도파일 안넣어주고 트랙합본 굳이 껴주는건 똑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