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너무 오바해서 기분좋다에 집착해서 몸에 힘들어가 깨는 느낌이 잦아서 편하게 들으라길래


진짜 편하게 들어봤어요 들은건 259751 여우 뇌간


유도 - 힘빼라고하면 진짜 과하게 힘빠진거마냥 몸이 움직이기 싫고 안움직일거같고 그런상태까진 가고


심화? 들어가면서 꼬리로 마사지? 귀 만져주는거같은 부분에서 서서히 기분좋아진다는거까지는 아 그런가보구나~ 하면서 듣다보니 편안하고 좋았어요


그런데 뇌간하는 파트에서는 아 이게 기분좋구나 하는데 무슨 목각인형마냥 아무반응이 안오니까 이상해짐 이게 맞나?? 이런 생각들고


그래서 윽지로 헤응 헤응 신음나오고 아헤가오하는 상상하다보니까 알아서 몸이 움직여버림 


기분좋은건 뒷부분인데 이렇게하는게 맞나??? 모르게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