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앙 저녁도 못먹고 일했어
집가면 1시쯤 될텐데 4시간자고 바로 출근해야해

이번주에 일있다고 말 안했자나ㅏㅏㅏ 내 최면타임 돌려줘ㅓ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