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부랄은 두쪽 있는데 왼부랄 오른부랄 있잖아
근데 왼부랄은 태어날때 왼쪽에 있었다는이유만으로 평생 왼부랄로 살아야된다는게 좀 억울하지 않아?
왼부랄이나 오른부랄이나 같은주머니 안에 있는데 고작 그 자리바꾸기를 못해서 평생 한쪽에서 살아야한다는게 정말 불합리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