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집가서 이것저것 시켜머것는데


주문도 안햇는데 서비스로 연어회에 그 토치로 살짝 그을린거몇점이랑 돈까스랑 새우티김이랑 김치전이 나왓서요


옴뇸뇸먹고 주문한것들 다먹고 술도 시킨거 다먹고 계산할려고 보니


십만원이더라고요


아 왜 서비스가 많이나왔는지 알수 있엇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