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느낌이
최면 듣는데 그대류 잠들었다가 깻는데 트랜스가 애매하게 걸려서 머리만 멍하게 아무 생각도 안들고 몸만 움직일수 있는 그런 기분이야

아니면 그냥 오늘따라 쥰내 피곤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