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나 vr3000 써도 왜 귀 아프지 수박라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83 작성일 2022-11-15 15:39:31 https://arca.live/b/momoirocode/63084487 이것도 ㅅㅂ 왼쪽귀만 존나게 아픔각지게 생겨서 귀 밀어대는거야 아님 그냥 내 왼쪽 귀가 어떤 이어폰이든 못받는 개허접구멍인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샤르타 2022-11-15 15:40:22 답글 이참에 얄포로 개발시키자 펼쳐보기▼ 수박라면 2022-11-15 15:40:42 답글 귀딜도 이전에 너무 비싸 펼쳐보기▼ 아카계정새로팜 2022-11-15 15:51:29 답글 왼쪽귀에 뭐 난거 아님? 펼쳐보기▼ 수박라면 2022-11-15 15:52:56 답글 만졌을때 뭐 건드려지는건 없음 펼쳐보기▼ Clarisdrop 2022-11-15 16:02:49 답글 그건 니 귀가 문제인거임 펼쳐보기▼ 수박라면 2022-11-15 16:03:15 답글 그럼 나같은 좆밥귀도 쓸만한 이어폰 추천좀 펼쳐보기▼ Clarisdrop 2022-11-15 16:04:07 답글 *수정됨 그런거없어 악깡버야 동음들으려면 어케든 맞추던가 아님 커스텀 싼걸로 맞춰라 물론 싼거라해도비싸지만 ㅋㅋㅋ 펼쳐보기▼ Clarisdrop 2022-11-15 16:04:36 답글 걍 이어팁이나 사이즈바꿔바라 펼쳐보기▼ 수박라면 2022-11-15 16:05:10 답글 왼쪽 사이즈를 큰걸로 바꿔야하냐 작은걸로 바꿔야하냐 펼쳐보기▼ Clarisdrop 2022-11-15 16:06:40 답글 이사람아 아픈건 사이즈커서 압박 받아서 아픈거잖슴 소추세끼가 박으면 느낌없는데 대물이 박으면 아파뒤지거나 좋아죽잖아 알면서 왜그러니? 펼쳐보기▼ 수박라면 2022-11-15 16:08:46 답글 큰걸 넣으면 저 각진 부분이 귀에 덜 닿아서 안아플거라 생각했는데 반대였나보네 그럼 버즈도 귀 아픈게 이어팁 큰걸로 바꿔서 그런가 ㅋㅋㅋㅋ 펼쳐보기▼ Clarisdrop 2022-11-15 16:12:22 답글 *수정됨 선생님...능지...좀 챙겨요... 작은거껴서 편하면 그게맞는거야 귓바퀴에 닿는 부분은 왠만해선 아플일도 없고요 에초에 그렇게 허접같이 설계를 안해! 이거 나 중딩때 알았어요 아죠씨! 이어팁을 괜히 사이즈 작은거부터 큰거까지 있는게아니야 이어팁도 자기한테 맞는 사이즈가있어 옷처럼 이어팁큰거하면 차페능력좋은대신 귀 압박지려요 꼭 맞는거 알아내서 써라 펼쳐보기▼ 수박라면 2022-11-15 16:15:32 답글 한쪽만 작은거 쓰니깐 어색하긴 한데 훨씬 홀가분한 기분 듬 펼쳐보기▼ Clarisdrop 2022-11-15 16:16:26 답글 차라리그게 나은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하도록 해요 [1]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61 0 포켓몬 보면서 젤 꼴렸던 캐릭..ㄹㅇ [6] 아으이응 2022.11.15 85 0 이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49 1 근데 난 이런건 여자측이 더 짜증나던데 [3] neonjugs 2022.11.15 110 0 스즈카미나세한테 몇패했는지 모르겠다 [2] 임시 2022.11.15 140 0 머임 근데 왤케 틀딱 포켓몬이 많아 [5] 클로에리코 2022.11.15 87 0 떡밥 진짜 한남같네 [10]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16 0 맛집 탐방이 하고싶은 밤이다 [11] Y스C동 2022.11.15 44 0 나도 ATM부인 주새요... [4]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58 0 가정폭력의 꼴림을 아시겠어요??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95 0 안아키하는 와이프 VS 파칭코하는 와이프 [4] neonjugs 2022.11.15 48 0 갑자기 우울하네 [8]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63 0 커여어 스즈카도시요 2022.11.15 19 0 우리에게 포켓몬스터는 현실이라고 [4] 레크로스 2022.11.15 90 0 논쟝이 몸팔아 번돈으로 가챠지르고 싶다 [4] 타비라코 2022.11.15 69 0 마약, 보증보다 도박이 더 싫어요 [6]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90 0 롤에서 싸울일이 있나 [6] 클로에리코 2022.11.15 78 0 롤하면서 동음 듣는데 애새기들 존ㄴ나 쳐싸우네 시발 [10] 흠실 2022.11.15 101 0 쓰레기짓이 꼴리지 않아요?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67 0 로또 1등 당첨되면 및챈에 및버거 뿌려야지 [8]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68 0 파칭코하는년이랑 결혼하면 재밌을듯 [3] neonjugs 2022.11.15 117 0 머야 방금 글 하나 사라졌는데 [3]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66 0 릿카한테 수상한 비디오테이프 받고싶어 [2] 나초고기 2022.11.15 59 0 근데 나 vr3000 써도 왜 귀 아프지 [14] 수박라면 2022.11.15 283 0 진짜 금수저 기만보니 우울해졋어 [3] 간장치킨맛 2022.11.15 85 0 아니 이건 좀 너무 기분나쁜데 [7] Ailkanoid 2022.11.15 126 4 여체화 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하이텐션 2022.11.15 209 0 허당 OL 눈나랑 사내연애하고싶다 [1]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1.15 36 0 로리마망은 무조건적인 호의를 가진 캐릭터라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77 0 아니 떡얘기나와서 하는말인데 [7] neonjugs 2022.11.15 90 0 말하다보니 생각난거 퍼렁단또 2022.11.15 12 0 마망한테 창관가서 돈벌어오라고 시키면 [5] ㅇㅇ 2022.11.15 115 0 나도 이렇게살고싶긴함 [3] neonjugs 2022.11.15 92 0 떡은 갓 뽑아나온 떡이 최상급 [5] 퍼렁단또 2022.11.15 46 0 떡계의 이단아 같은 존재 [5] 아으이응 2022.11.15 66 0 오늘의 일본어 [10] 샤르타 2022.11.15 73 0 엄마~ 돈줘~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88 0 아까 리토 방송했었네 Cadarn 2022.11.15 31 0 떡은 다 필요 없고 [2] 러브젤제조기 2022.11.15 24 0 나 맛집다니는거 데박 취미인대 [29]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03 0 저는 꿀떡이 제일 좋아요 [9]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51 0 돈없으면 마망한테 돈 벌어오라고 하면 됨ㅋㅋㅋ [5] Ailkanoid 2022.11.15 67 0 아 음악듣는다고 에어팟 배터리 다 씀 [2] 러브젤제조기 2022.11.15 37 0 백설기 <- 맛 GOAT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37 1 돈이 있어야 먹지 [12] 네리모르 2022.11.15 5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1-15 16: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