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소 들어간 거나 부재료 필요한 거 아니면
떡집에서 갓 해서 나온 떡이 제일 맛있음 ㄹㅇ
무슨 떡을 먹든 이렇게 나온 건 맛 없을 수가 없ㄷㅏ
아니면 내가 그냥 떡이면 다 안 가리고 먹어서 그런가
뭐 소 들어간 거나 부재료 필요한 거 아니면
떡집에서 갓 해서 나온 떡이 제일 맛있음 ㄹㅇ
무슨 떡을 먹든 이렇게 나온 건 맛 없을 수가 없ㄷㅏ
아니면 내가 그냥 떡이면 다 안 가리고 먹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