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우리동네가 참 좋은동네구나 최면_아티스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97 작성일 2022-11-15 15:18:11 https://arca.live/b/momoirocode/63082548 걸어서 10분내로 맛집이 한가득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5:18:48 답글 이사람 홍대사나바..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19:23 답글 홍대는 맛집은 좀 있지만 물가가 비싸고 가끔 지뢰도 있어서 별로에요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5:22:56 답글 저도 맛집 다니는거 취미라 국내 미슐랭 빕구르망 받은곳 다 가보고 서울 자주 돌아다니면서 캘린더에 평 남겨놓는데 개인적으로 맛을 가장 다양하고 새롭게 느낄수 있는곳이 홍대인듯.. 물가비싼건 인정ㅋㅋ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25:24 답글 홍대는 뭐랄까 혼밥하기에 애매한 맛집이 많은거같음 라멘집은 바 형식으로 된곳이 많아서 좋은데 그거말고는 혼자가기 좀 애매해...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5:29:57 답글 홍대는 진짜 혼자 안됨ㅋㅋㅋㅋ 거부하는곳도 많을껄..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34:33 답글 주변에 멸치밖에 없어서 혼밥 맛집탐방밖에 못해요 으아앙 미야지같은 누나 한명만 있으면 좋을텐데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1-15 15:19:58 답글 세종이 어딜가도 음식점이던데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20:48 답글 세종쪽은 안가봤어 펼쳐보기▼ 오르페골갈라테아 2022-11-15 15:22:08 답글 개발중이라 인구 40만 좆동네인데도 로동자들 많이 오는데 모텔은 없어서 캠핑카 오지게 쌓인 주차장도 있고 로동자들 먹여야해서 어딜가든 음식점이 있음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22:34 답글 ㅇㅇ 2022-11-15 15:20:34 답글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20:51 답글 간장치킨맛 2022-11-15 15:21:02 답글 금수전가바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21:34 답글 아니야 아니야 콘 펼쳐보기▼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15:21:10 답글 이사람 부자래.. 펼쳐보기▼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21:39 답글 아니야아니야콘 펼쳐보기▼ 러브젤제조기 2022-11-15 15:25:53 답글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5:27:2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허당 OL 눈나랑 사내연애하고싶다 [1]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1.15 36 0 로리마망은 무조건적인 호의를 가진 캐릭터라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77 0 아니 떡얘기나와서 하는말인데 [7] neonjugs 2022.11.15 90 0 말하다보니 생각난거 퍼렁단또 2022.11.15 12 0 마망한테 창관가서 돈벌어오라고 시키면 [5] ㅇㅇ 2022.11.15 115 0 나도 이렇게살고싶긴함 [3] neonjugs 2022.11.15 92 0 떡은 갓 뽑아나온 떡이 최상급 [5] 퍼렁단또 2022.11.15 45 0 떡계의 이단아 같은 존재 [5] 아으이응 2022.11.15 66 0 오늘의 일본어 [10] 샤르타 2022.11.15 73 0 엄마~ 돈줘~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88 0 아까 리토 방송했었네 Cadarn 2022.11.15 31 0 떡은 다 필요 없고 [2] 러브젤제조기 2022.11.15 24 0 나 맛집다니는거 데박 취미인대 [29]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11.15 103 0 저는 꿀떡이 제일 좋아요 [9]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51 0 돈없으면 마망한테 돈 벌어오라고 하면 됨ㅋㅋㅋ [5] Ailkanoid 2022.11.15 67 0 아 음악듣는다고 에어팟 배터리 다 씀 [2] 러브젤제조기 2022.11.15 37 0 백설기 <- 맛 GOAT [3]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36 1 돈이 있어야 먹지 [12] 네리모르 2022.11.15 52 0 귀두에 모기물리면 어케됨? [7] Ailkanoid 2022.11.15 115 0 좆기 이 시발럼아 나한테 왜그래? [4]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60 0 아싸 및붕이는 맛집 못가요... [8] 080 2022.11.15 53 0 아오하루 오늘 예고 나오나? [1] 살라오 2022.11.15 49 0 쥬지여드름 고딩땐가 진짜 난적 있긴함 [10] neonjugs 2022.11.15 111 0 우리동네가 참 좋은동네구나 [18]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97 0 및붕이들은 떡 뭐뭐 좋아해? [25] 아으이응 2022.11.15 114 0 우리동네는 맛없는데 가격도 비쌈... [2] Ailkanoid 2022.11.15 39 0 망연 새끼는 구속 안 당하는 이유가 [2] 스즈카도시요 2022.11.15 128 0 식비절감할려면 이거보는것도좋음 [6] 리바이바리 2022.11.15 56 0 왜 갑자기 머글 거 떡밥이야 러브젤제조기 2022.11.15 14 0 주변에 맛집이 없어서 돈 안쓴다는건 실언입니다 [6]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50 0 난 돈없을때 그냥 두부에 간장뿌려서 밥이랑먹는데 [1] Sisu 2022.11.15 41 0 위꼴짤 그만 올려! 080 2022.11.15 13 0 난 파인다이닝 한번 가보고 생각 좀 바뀌었음 [3] 로거다이스키 2022.11.15 60 0 아야카가 너무 좋아 [2] 샤르타 2022.11.15 66 0 마라라는 글자 들어가면 가게 잘 골라야 함 [6] 초코퍼지 2022.11.15 38 0 코로나때매 맛있는 음식 먹기가 힘듦.. [2] 클로에리코 2022.11.15 26 0 전 여자들이 먹는 음식이랑은 진짜 안맞아요 [16]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81 0 나 우파인가봐 [9] 클로에리코 2022.11.15 99 0 맛있는거엔 돈 팍팍쓰는 편인데 [7]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1.15 47 0 근데 김피탕은 잘하는집찾아야됨 [1] neonjugs 2022.11.15 51 0 카에데가 엄마였으면 좋겠어요 ㅇㅇ (116.37) 2022.11.15 29 0 및붕이들 왤케 먹는거에 돈아끼는거야...? [14]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99 0 오히려 김피탕인가 하는거만 있는줄 알았던 [10] 퍼렁단또 2022.11.15 55 0 진짜 요즘 별 이상한거에 치즈를 넣어요... [8]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56 0 식비 아끼는거 그거바께 못들어밨는데 [11] 080 2022.11.15 7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1-15 1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