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식비 아끼는거 그거바께 못들어밨는데 08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70 작성일 2022-11-15 15:02:22 https://arca.live/b/momoirocode/63081105 스파게티면이 가성비 좋아서 샀다가 가스비 못내서 못 끓여먹는다는 그거는 밨는데 옥수수가루는 첨보네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ㅇㅇㅌ 2022-11-15 15:02:48 답글 전분 가챠 ㄷㄷ 펼쳐보기▼ 080 2022-11-15 15:10:20 답글 Ignoble 2022-11-15 15:03:18 답글 가스비는 넘 슬픈데 펼쳐보기▼ 080 2022-11-15 15:10:00 답글 퍼렁단또 2022-11-15 15:03:19 답글 맨쌀이 가성비 ㅆㅅㅌㅊ 인데 걍 퍼먹어도 나름 포만감 있고 펼쳐보기▼ Ignoble 2022-11-15 15:03:58 답글 아니 이사람은 대체 뭘먹고사는거야 펼쳐보기▼ 퍼렁단또 2022-11-15 15:12:36 답글 080 2022-11-15 15:11:19 답글 쌀이 더 비싸니까 그런거 아님? 펼쳐보기▼ 퍼렁단또 2022-11-15 15:12:26 답글 아 그런가 보존기간 및 저장량 대비로 따지면 생쌀이 최곤데 걍 퍼먹어도 퍼만감은 채워지고 불려먹으면 수분도 얼추 들어오고 조리하면 씹기 편한 펼쳐보기▼ 경건한도둑 2022-11-15 15:05:27 답글 하루 물 10L 마시면 밥생각 안나던데 펼쳐보기▼ 080 2022-11-15 15:11:0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오하루 오늘 예고 나오나? [1] 살라오 2022.11.15 49 0 쥬지여드름 고딩땐가 진짜 난적 있긴함 [10] neonjugs 2022.11.15 111 0 우리동네가 참 좋은동네구나 [18]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98 0 및붕이들은 떡 뭐뭐 좋아해? [25] 아으이응 2022.11.15 114 0 우리동네는 맛없는데 가격도 비쌈... [2] Ailkanoid 2022.11.15 40 0 망연 새끼는 구속 안 당하는 이유가 [2] 스즈카도시요 2022.11.15 129 0 식비절감할려면 이거보는것도좋음 [6] 리바이바리 2022.11.15 56 0 왜 갑자기 머글 거 떡밥이야 러브젤제조기 2022.11.15 14 0 주변에 맛집이 없어서 돈 안쓴다는건 실언입니다 [6]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50 0 난 돈없을때 그냥 두부에 간장뿌려서 밥이랑먹는데 [1] Sisu 2022.11.15 41 0 위꼴짤 그만 올려! 080 2022.11.15 14 0 난 파인다이닝 한번 가보고 생각 좀 바뀌었음 [3] 로거다이스키 2022.11.15 60 0 아야카가 너무 좋아 [2] 샤르타 2022.11.15 67 0 마라라는 글자 들어가면 가게 잘 골라야 함 [6] 초코퍼지 2022.11.15 39 0 코로나때매 맛있는 음식 먹기가 힘듦.. [2] 클로에리코 2022.11.15 27 0 전 여자들이 먹는 음식이랑은 진짜 안맞아요 [16]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82 0 나 우파인가봐 [9] 클로에리코 2022.11.15 100 0 맛있는거엔 돈 팍팍쓰는 편인데 [7] 나츠키는허접뷰지 2022.11.15 47 0 근데 김피탕은 잘하는집찾아야됨 [1] neonjugs 2022.11.15 52 0 카에데가 엄마였으면 좋겠어요 ㅇㅇ (116.37) 2022.11.15 30 0 및붕이들 왤케 먹는거에 돈아끼는거야...? [14] 최면_아티스트 2022.11.15 100 0 오히려 김피탕인가 하는거만 있는줄 알았던 [10] 퍼렁단또 2022.11.15 55 0 진짜 요즘 별 이상한거에 치즈를 넣어요... [8]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56 0 식비 아끼는거 그거바께 못들어밨는데 [11] 080 2022.11.15 70 0 김피탕이란거 맛잇음? [17] 금요일밤 2022.11.15 119 0 키붕이들 좋은 동정졸업물 아는거 잇으면 추천좀 해주렴 [4] 흠실 2022.11.15 87 0 인터넷주문가능한 술중에 최고는 이거지 [6] 리바이바리 2022.11.15 81 0 근데 한번 식생활이 바닥을 찍으면 다음은 괜찮더라 [8] 퍼렁단또 2022.11.15 55 0 누가 밥먹을 돈을 아껴요ㅋㅋㅋ [6] 경건한도둑 2022.11.15 59 0 솔직히 먹는 재미 없으면 못살긴함 [6] lowcat311 2022.11.15 59 1 혹시 술 인터넷에서 사는 곳 없나여 [11] 얘아 2022.11.15 56 0 먹을거에 돈아끼는건 건강문제랑 연결돼잇어서 [12] 금요일밤 2022.11.15 76 0 옆집 유부녀한테 크아앙으아앙 당하고싶어요 [2] 나초고기 2022.11.15 66 0 옛날 편의점 500원 라면이 생각나요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11.15 43 0 물가 오른건 이걸 보면 된다 [8] 퍼렁단또 2022.11.15 79 1 식비아끼는썰은 그거생각나네 [8] 리바이바리 2022.11.15 68 0 굶으면 굶었지 맛없는거는 절대안먹음 [4] Ailkanoid 2022.11.15 45 0 나는 많이 안 먹긴 해도 러브젤제조기 2022.11.15 16 0 식비 아끼는거 그게 제일 충격이었는데 [11] ㅇㅇ 2022.11.15 139 0 밥 먹기 아까워 안심서비스 2022.11.15 18 0 요즘 물가 오른거 체감된 거 [6] 로거다이스키 2022.11.15 7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1-15 15:20 +1 +2 +3 +4